• 서브비주얼(킹콩부대찌개)
  • 서브비주얼(쌀01)
  • 서브비주얼(쌀02)
  • 서브비주얼(클로렐라사리면)
  • 서브비주얼(검은콩사리면)
  • 서브비주얼(킹콩부대찌개)
  • 서브비주얼(쌀)
  • 서브비주얼(쌀02)
  • 서브비주얼(클로렐라사리면)
  • 서브비주얼(검은콩사리면)

"배부름의 즐거움" 킹콩부대찌개

킹콩만의 노하우

  • 2
    킹콩부대찌개만의 가맹(가족)점 교육 시스템!!

    킹콩부대찌개 가족점주가 되기 위한 킹콩부대찌개의 "가족점주 양성 교육시스템" 수료는 필수적인 과정입니다.킹콩부대찌개 가족점주가 된다는 것은 직접 고객과 대면하는 킹콩부대찌개의 얼굴이 된다는 것과 같은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 지금 부터 킹콩부대찌개 가족점이 된 예비점주님들에게 성공적인 매장 운영과 매출 상승에 밑거름이 될 수 있는킹콩부대찌개만의 교육시스템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교육 첫째날에는 이론 교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우선 프랜차이지와 킹콩부대찌개가 어떠한 외식인지 알아야 겠죠? ​ 이렇게 첫째날은 이론 교육으로 진행이 됩니다. 입소식 및 오리엔테이션은 '교육팀장 강재춘 과장'가맹사업법은 '운영팀 손성찬 부장'​포스 프로그램 사용법은 '직영사업부 정세건 대리'​마케팅교육은 '마케팅 송승환 실장'이론 교육에 맞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교육을 진행하게 됩니다. ​​​ ​2일차 부터는 실습에 들어갑니다.먼저 킹콩부대찌개만의 특별한 맛을 알아야겠죠? ^^​  교육 3일차에는 좀 더 본격적인 실습이 진행됩니다.효과적인 메뉴 세팅과 매장 운영을 배우는 시간임으로 굉장히 중요하죠!!!​​  ​4일차 부터는 직접 현장에 투입되어 실습을 합니다.킹콩부대찌개 직영점에서 직접 손님을 맞이하고, 주문을 받고, 고객을 응대하는실전에 투입되어 교육을 받게 됩니다~ ​​  프랜차이즈 외식업은 맛과 품질도 중요하지만,그보다 더 중요한건 고객에 대한 "서비스"입니다!!!​​​​현장에서 오픈 부터, 마감까지 실전을 치루신 점주님들은"아... 쉬운게 아니구나... 힘들다..."하고 대부분 생각하십니다.하지만, 이 교육으로 직접 매장은 운영하실때 가장 큰 경험과 노하우가 됩니다~!!​​  ​마지막날엔 현장투입 마무리와 그동안 교육을 진행해온거에 대한 총정리와 테스트가 있습니다.테스트에 통과 되지 못하면, 재교육 및 교육일이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 ​이렇게 마지막까지교육 일정을 다 수료하신다면,당신도 킹콩부대찌개의 성공 가족점주가 되는 첫스타트을 완료하십겁니다!!​​ ​킹콩부대찌개 가족점주님과 함께 상생하며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킹콩의 노력은 끝나지 않습니다. 늘 고민하며, 킹콩부대찌개 가족점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부대찌개 맛집으로 자리잡고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위 킹콩부대찌개 교육시스템은 원칙에 따른 표준 프로세스이며,교육 프로세스 및 일정은 가족점의 상황과 점주님의 경험 노하우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more
  • 1
    킹콩부대찌개가 예비창업자 분들과 가족점주님께 드리는 "약속"

       설립 8년동안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부대찌개 맛집을 꿈꾸며 묵묵히 달려온 킹콩부대찌개지난 8년의 기간동안 부대찌개 외길 만을 달려온 킹콩부대찌개는 전국 130개의 가맹점 (부대찌개 단일 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의 매장 수)을 오픈한 메이저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하지만 킹콩부대찌개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제로 시작한 브랜드가 아니었습니다. 지금도 킹콩부대찌개의 목표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가장 맛있는 부대찌개 맛집으로 인정받는 것! 외식업의 본질을 잊지 않겠습니다. 지금까지 킹콩부대찌개와 함께 해주신 모든 가족점주 여러분들이 100% 킹콩부대찌개의 정책과 운영에 만족하셨으리라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아직은 미흡하고 부족한 점이 더 많을 수 있지만 킹콩부대찌개는 초지일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 사업에 임해왔습니다. ​"킹콩부대찌개는 트렌드와 유행을 쫒는 일시적인 브랜드가 아닙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의 핵심은 가맹점주가 오랜 기간 이 사업을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것입니다. 10년, 20년, 30년 지속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것입니다"​프랜차이즈 창업 신규 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분들은 킹콩부대찌개를 믿고 창업해주신 가족점주 한분 한분 입니다. 가족점주 한분 한분이 킹콩부대찌개 창업 성공스토리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 이 사업의 목표 입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갑질 횡포! 킹콩부대찌개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프랜차이즈 본사로서 정당한 이윤만을 추구합니다. 인테리어 비용 과다 책정으로 인한 마진이나, 인테리어 강제 리뉴얼을 지양 합니다. 킹콩부대찌개가 매스미디어에 의존한 마케팅과 광고 없이 임직원, 가족점주님들의 가족 / 친척 / 지인들의 추가 가맹으로 성장해왔다는 점을 강조드리지만 마찬가지로 기존 가족점주님들의 영업지원을 위하여 온라인 검색광고 / 온라인 마케팅 / 라디오 광고 / 콘텐츠 제작 / 이벤트 경품 / 옥외 버스 광고등을 집행해 왔으며 이를 연 단위로 환산하면 결코 적지 않은 비용이 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집행해왔던 모든 광고 / 마케팅 비용은 본사에서 단독으로 부담해 왔습니다. ​킹콩부대찌개의 식자재 납품은 합리성을 지향합니다. ​공동구매로 원가를 줄일 수 있는 항목과 가족점주님의 개별 구매가 더 용이한 항목들복잡한 유통 과정의 단순화 등 지속적인 물류 / 유통 시스템의 개선으로 점주님들의 부담을 줄여가고 있습니다. ​킹콩부대찌개의 공식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보신 분들은 킹콩부대찌개의 임직원들을 자주 등장을 하였다는 점을 아실것입니다. 킹콩부대찌개의 모든 임직원들은 내가 곧 홍보대사, 킹콩부대찌개의 얼굴이라는 자긍심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가 최고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과 자긍심 만큼은 최고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more
  • 0
    킹콩부대찌개가 광고를 안해도 계속 상승하는 이유!!

       킹콩부대찌개가 광고를 안해도계속 상승하는 이유!!​킹콩부대찌개의 전체130여개의 매장 중 50여개 매장,  40% 이상의 가맹점이 "지인 소개" 또는 "하나 더" 추가로 오픈!!​​  킹콩부대찌개의 가맹점 운영시스템과, 본사와 가맹점간에 가족같은 "상생" 운영을 통해점주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가족으로 생각하는 상생 운영으로, 가맹점주님들은 매출 상승과 다점포 운영의 기회로 본사와 가맹점 모두 발전하고 있는 "킹콩부대찌개"입니다!!​​​

    more
닫기

창업전화문의

1899-1295

창업간편문의

TOP